언빌리버블 마비



내가말이야 어제...

무시무시한 일이 있었어..





이때부터 알아봤어야 했는데...



?...



?????????



헐;

내가 이렇게 득템운이 쩌는 사람이 아닌데

진심 무서워졌음....



 
그리고 마지막으로 골헙휴즈까지

하루만에 할거 다해서 심장을 쫄깃쫄깃하게 만들었다는

전설이 전해져내려오고 있다...




...................to be continued

ㅋㅅㅋ



덧글

  • 리세키 2011/04/09 13:44 # 답글

    운이 대박이신 날이시네요 -_ㅠ
  • 나나 2011/04/09 17:23 #

    저랬는데 오늘은 노득이였습니다...
    투비컨티뉴따우 없는거져 ㅠㅠ
  • Rie&Yuring 2011/04/09 16:57 # 답글

    심장이 쫄깃 쫄깃 -yuring
  • 나나 2011/04/09 17:25 #

    어제는 쫄깃
    오늘은 흐리 멍...
    ㅠㅠ
  • 디플 2011/04/11 03:28 # 답글

    흥하셨녜여!!
  • 나나 2011/04/11 13:03 #

    후환이 두려워지는 득템이였습니다 ㅜㅜ
댓글 입력 영역